월트 디즈니 회사는 2017 년 존경과 도박에서의 다양 화 전략


질문 : 사례 20 월트 디즈니 회사 : 2012 년의 다각화 전략 할당 질문 1. 화.
사례 20 월트 디즈니 회사 : 2012 년 다각화 전략 할당 질문.
1. Walt Disney Company의 기업 전략은 무엇입니까?
2. 월트 디즈니 회사의 사업 포트폴리오에 나타난 산업의 장기적인 매력에 대한 평가는 무엇입니까?
3. 월트 디즈니 회사의 다른 사업 단위의 경쟁력에 대한 평가는 무엇입니까?
4. 월트 디즈니 컴퍼니 (Walt Disney Company)의 사업 단위를 표시하는 9 셀 산업계의 매력 / 비즈니스 강도 매트릭스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5. 월트 디즈니의 포트폴리오가 좋은 전략적 적합성을 보이고 있습니까? 어떤 가치 사슬 매치업을 볼 수 있습니까? 기술 이전, 비용 분담 또는 브랜드 공유에 대한 어떤 기회가 있습니까?
6. 2010-2011 년도 Walt Disney Company의 재무 및 운영 실적에 대한 귀하의 평가는 어떻습니까? 2011 회계 연도 재무 데이터를 기반으로 디즈니 SBU의 재무 건전성에 대한 디즈니 SBU의 상대적 기여도에 대한 평가는 무엇입니까?
7. Walt Disney Company의 경영진이 회사를 개선하고 주주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취해야 할 조치는 무엇입니까? 설득력 있고 분석에 근거한 논거를 통해 권장되는 행동을 뒷받침해야합니다.

월트 디즈니 회사의 다각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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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없는 텍스트 미리보기 : 월트 디즈니 회사 : 그 다양 화 전략 & quot; 2012 년 '존 E. 갬블 사우스 앨라배마 대학교. 그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테마 파크와 리조트를 포함하는 비즈니스 라인업을 갖춘 광범위하게 다양 화 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였습니다. 영화 제작 및 배포. 케이블 텔레비전 네트워크, ABC 방송 텔레비전 네트워크. 8 개의 지방 텔레비전 방송국. 회사의 지적 재산을 착취 한 다양한 비즈니스 조직이 있습니다. 이 회사의 매출은 회계 연도 200 억 달러에서 355 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2011 회계 연도에는 409 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주가는 2003 년 이후 5 & 1 'Stltl보다 지속적으로 outperform했다. 개별 사업 부문에서는 다소 위축되었다. 비즈니스 간의 조정을 위해 노력합니다. . . 우리 회사의 진정한 구별 요소 또는 속성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를 세계의 많은 회사들과 차별화시킵니다. 모든 미디어 회사들과 차별화됩니다 .2 회사가 011012 4 분기에 들어서면서 기록적인 3 분기를 벗어나지 만 몇 가지 전략적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5 년간 자사 사업에 거의 150 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중국의 45 억 달러 상당 테마파크에 43 퍼센트를 투자했다. 디즈니 크루즈 라인을위한 새로운 340 미터 선박 2 척, 픽사와 마블 인수. 회사는 또한 현금 보유에 대한 요구를 한 공격적 인 자사주 매입 계획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게다가. 회사의 모든 저작권이 아닌가요? Inhn Ii의 EUII. 도박. 판권 소유. 0268 사업 단위는 투자 자본에 대한 충분한 수익을 제공하고 일부 사업 단위는 어려운 산업 환경에서 경쟁했습니다. 2013 년을 시작으로, lger와 Disney의 경영진은 회사의 다양 화 전략을 평가할 계획이었습니다. 회사 연혁 월트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사업은 1919 년 프랑스에서 미국으로 돌아온 후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1 차 세계 대전 중 미국 적십자를위한 앰뷸런스 운전사로 자원하여 봉사했습니다. Disney는 미국 육군에 입대하기에는 너무 어리다는 말을 듣고 나서야 미국 적십자사에 자원했습니다. 전쟁 후에 돌아온 디즈니는 미주리 주 캔자스 시티에 정착했으며 Pesman Art Studio의 애니메이터로 활동했습니다. 디즈니. 동료 인 Pesman 애니메이터 인 Ub lwerks는 곧 회사를 떠나 1920 년에 Iwerks-Disney Commercial Artists를 찾았습니다. 회사는 짧게 지속되었지만 Iwerks와 Disney는 모두 짧은 애니메이션을 제작 한 Kansas City 회사와 함께 일할 수있었습니다. 지역 영화관 광고. 1922 년 Disney는 Laugh-O-Grams에서 Lwerks를 비롯한 3 명의 애니메이터를 고용하여 짧은 애니메이션을 제작했습니다. Laugh-O-Grams는 짧은 만화를 현지 캔자스 시티 영화관에 판매 할 수 있었지만 그 비용은 수익을 훨씬 초과했습니다. 1923 년 디즈니가 파산을 선언하게 만들었습니다. 디즈니는 저축 한 돈을 다 써 버렸기 때문에, 동생 인 로이 (Roy)가 임시 방을 제공 한 할리우드 (Hollywood)의 양방향 열차 티켓. 일단 캘리포니아에 도착하자마자 Roy는 Laugh-O-Grams에서 얻은 살아 움직이는듯한 액션 영화의 구매자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영화는 배포되지 않았지만 뉴욕의 유통 업체 인 Margaret Winkler와 Charles Mintz는 만화 애니메이션과 실사 영화 사진을 혼합 한 일련의 단편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1923 년 10 월 Disney와 계약을 맺은 짧은 영화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 디즈니는 캔자스 시티에서 할리우드로 Ub lwerks를 데려 오면서 Disney Brothers Studio (나중에 Walt Disney Productions라는 이름으로 지명 됨)와 함께 Alice Comedies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1927 년 연말까지 50 편이 넘는 영화로 제작되었습니다. Disney는 Alice Comedies 시리즈 유니버셜 스튜디오 (Universal Studios)를위한 새로운 애니메이션 만화로 디즈니의 오스왈드 이후 럭키 래빗 만화는 빠르게 히트작이되었고, 유니버설은 Disney Brothers Studio를 종결 시켰고 Disney의 애니메이터 대부분을 고용하여 만화 제작을 계속했습니다. '제 2 부 전략 수립 및 실행 사례 1928 년에 디즈니와이 워크는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만화에서 오스왈드를 대신해 미키 마우스를 창작했습니다. 오스왈드와 달리 디즈니는 미키 마우스와 모든 하위 디즈니 캐릭터에 대한 모든 권리를 보유했습니다. 미키 마우스와 그의 여자 친구 인 미니 마우스는 1928 년 만화 영화 '미친 플레인 (Plane Crazy), 갈로 핀'가우초 (Galucho)에서 데뷔했다. 스팀 보트 윌리. 스팀 보트 윌리 (Steamboat Willie)는 동기화 된 사운드를 가진 최초의 만화로 모든 시간 동안 가장 유명한 단편 영화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의 역사적 중요성은 1998 년 미 의회 도서관에서 국립 영화 등록부에 추가되었을 때 인정되었다. 미키 마우스의 인기는 1929 년 미키 마우스 클럽에 새로 추가 된 캐릭터 인 명왕성, 구피, 도널드 덕 (Donald Duck), 데이지 덕 (Daisy Duck)이 미키 마우스의 만화 줄거리에 추가되어 향후 수십 년 동안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월트 디즈니 (Walt Disney)의 1940 편의 장편 영화에 등장하는 미키 마우스 (Mickey Mouse). 환상곡. 미키 마우스의 보편적 인 매력은 월트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 산업에서 실패한 일련의 실패를 뒤집 었으며 디즈니 스튜디오, 월트 디즈니 프로덕션 및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마스코트로 알려지게되었습니다. The Walt Disney Company의 성공은 Mickey Mouse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디즈니 스튜디오는 백설 공주와 일곱 난장이를 비롯하여 1940 년 피노키오, 1941 년 덤보 등 1940 년대에 성공한 애니메이션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1942 년 밤비, 1946 년 사우스의 노래, 1950 년 신데렐라, 1950 년, 피터팬, 1953 년 슬리핑 뷰티, 1961 년 100 명과 달마 시안 1 명을 포함 해 1960 년 캘리포니아 주 애너하임 디즈니 랜드 파크에서 건축이 시작된 1954 년에 디즈니의 가장 위대한 업적으로 꼽히기 시작했습니다. 월트 디즈니의 디즈니 랜드 (Disneyland)는 디즈니가 놀이 공원 벤치에 앉아있는 동안 어린 딸이 놀고있는 것을 보았을 때 수년 전에 나왔다고 생각한 결과였다. 월트 디즈니 (Walt Disney)는 부모와 아이들 모두가 즐겁게 볼 수있는 매력을 지닌 깨끗하고 안전한 공원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월트 디즈니는 공원을 계획하는 데 수년을 보냈으며 새로운 1700 만 달러의 공원을 홍보하기 위해 시작된 디즈니 랜드 (Disneyland) TV 쇼에서 미국에 새로운 공원 건설을 발표했습니다. 이 공원은 1955 년에 개장 한 첫 해에 처음으로 1,000 만 달러가 넘는 매출을 올리면서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디즈니 랜드가 성공한 후, 월트 디즈니는 미국 동부의 한 두 번째 디즈니 공원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1963 년 플로리다 주 올란도 근처의 지역에 정착했으며 1965 년까지 새로운 공원으로 27,000 에이커가 넘는 면적을 확보했습니다. 저는 제가 사례 20 일입니다!
월트 디즈니는 우에서 폐암으로 사망했지만 그의 죽음에 따라 사망했다. 로이 0. 디즈니 (디즈니) Wall Disney World Resort의 CEO 겸 CEO가되고 Wall Disney World Resort의 개발을 감독하기위한 퇴직을 연기했습니다. alt Disney 'ty'orld Resort가 10 월에 개장했습니다. I971 betned two lnonths bet - 로이 0. 디즈니는 1971 년 12 월에 사망했습니다. 이 회사는 19H에서 1 분 사이에 Donn 'littum이 이끌었습니다.) .1'atum은 1956 년부터 월트 디즈니 프로덕션과 함께 있었으며'디즈니 월드 리조트를 방문하여 Urlando에 'IiPCU'I'계획을 세우고, Disneyland에 'oltyo'를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1'은 I-Lsnlond ( 'Zardon \ -'\ - 'al ter, 1950 년 이후 회사를 경영하고 있었고 Wait lf 이후 chiei'operating ot'licer) 에서의 죽음이있었습니다. \ t'alker는 I983에서 은퇴하기 전에 디즈니 채널을 시작했습니다. 월트 디즈니 프로덕션은 월트 디즈니 (Walt Disney)의 아들 톰 율법사 인 로널드 밀러 (Ronald Miller)가 이끌어 냈다. 밀러는 디즈니 지엘의 중역으로 1984 년 마이클 리즈 너 (Michael liisner)로 대체되었습니다. Eisner는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의 대담한 전략 구현을 총괄하고 감독했습니다. 인수에는 ol'AliC, ESPN이 포함되었습니다. 미라마스 영화, 애너하임 천사 등이있다. 그리고 여우는 liat'uily 채널. 개발 '1) isneyland I'aris. Disney-MGh-I 스튜디오 올랜도. 디즈니 tialitornia 모험 공원. \ - \ 'alt 프랑스의 Disney Studios 테마 파크와 1 개의 Kong Disneyland. 디즈니 인터랙티브 게임 부문 인 디즈니 크루즈 라인의 출시 등이 있습니다. 및 디즈니 스토어 소매점. Eisner는 또한 회사의 명성을 회복 시켰습니다.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영화는 1989 년에 '크고 작은 것', '미녀와 암탉'으로 유명합니다. 1992 년 알라딘, 1991 년 라이온 킹. iiisner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그의 이니셔티브 중 많은 부분과 장기간에 걸친 참여에 대한 약정 및 스커트 보드에 대한 그의 경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2011 년 (단위 : 백만 달러) 매출 수입 토랜 지속 영업 디즈니로 인한 지속적인 영업 수입 보통주 당 계속 영업 이익 Disney Diluted Basic Dividends 파생 상품에 기인 한 2004 년 회장 퇴임과 2005 년 사임. 월트 디즈니 사 (2012 년 IliO, 1996 년 Robert Iger는 ABC. Lger를 인수 한 디즈니 직원이 됨) (ABC)의 회장이었고 1999 년 The Alert Eisner에 의해 월트 디즈니의 국제 회장이 될 때까지 그 위치에 머물렀다. Bob Iger는 대통령으로 승진했다. 2000 년에 디즈니 사의 최고 운영 책임자 (CEO)로 지명되었고 2005 년에 II-ZT (I-IIZ) 로의 교체 이사로 지명되었습니다. 2000 년의 전략적 활동으로는 7.4 달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구매 및 디즈니의 첫 만화 캐릭터에 대한 권리 구매. 행운의 토끼 오스왈드. NBCUnivers-al. 200 년?. 로버트 이거 (Robert iger)는 디즈니 (Irnise Lines)를 위해 2 대의 새로운 3'ltl-ineter 배송을 의뢰했다.
& + 175 % + 150 % 변화율 (2002 년 8 월 8 일) 1 i'j-12에는 여전히 러닝 룸이 있습니다. 그리고 상자의 외에도. 그것은 소비자 제품에 타격을 가하고 있습니다. 소셜 게임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Marvel]을 구입할 때 우리가 구상 한 것입니다. 당신이 스펙트럼의 다른 끝을 보면. . . Playdom은 많은 지적 재산권을 갖고 있지 않았지만 우리에게는 없었던 소셜 게임에서의 역량을 갖추고있었습니다. 확실히 우리는 그것을 만들 수 있었지만 오랜 시간이 걸렸을 것입니다. 사회 게임. 모두 알고 있듯이. 이륙하고 로켓처럼 계속 상승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자신을 그 공간으로 뛰어 들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가진 지적 재산권과 새로운 지적 재산권의 창출을 모두 사용하여 사회적 공간에 들어갈 생각으로 그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UTV. . . 일종의 지리적입니다. 우리는 인도에서 자랍니다. 우리는 중국에서 자라고 싶습니다. 우리는 러시아와 터키, 큰 4, 10 년 후에 성장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진입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UTV를 통해 우리는 가장 큰 스튜디오가되었습니다. 9 개의 텔레비전 네트워크의 소유자, 그리고 더 크고보다 기초적인 배포판 '0272 Part 2 Disney 1P에 대한 Cralting 및 Executing Strategy 네트워크의 사례'는 우리가 그 시장에서 가지고있는 것보다 큽니다. 인도에서 우리의 야심은 분명합니다. 우리는 인도의 가족 브랜드가되고 싶습니다. Disney의 corporatestrategyalsals는 산업 분야에서 유리한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핵심 테마파크 및 리조트 비즈니스에 할당 할 수있는 충분한 자본을 모았습니다. 회사는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에서 2010 년에 7 천 5 백만 달러의 세계 색과 빛의 쇼를 추가하고 2012 년에 Cars Land의 2 억 달러짜리 라디에이터 스프링스 야외 레이스 트랙을 추가함으로써 다양한 관광 명소를 확장했습니다. Bob lger. 디즈니의 회장 겸 CEO. 2012 년 5 월 투자자 회의에서 재무 자원 배분에 대한 회사의 접근 방식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무엇보다 먼저 회사 전체에 자본을 배치하는 방법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부터 시작합니다. 테마 파크 그룹이 플로리다의 판타지 랜드 (Fantasyland)를 개조하기위한 제안을하면 우리에게옵니다. 우리는 분명히 매우 별개의 방식으로이를 보았습니다. 즉, 특정 자본 투자에 대한 수익률은 어느 정도인지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주어진 해 동안 회사의 전체 자본 지출 필요성에 반하여 그것을 보았습니다. 또는 주어진 기간 동안. 그래서. 제가 CEO가 된 지 7 년이 지난 후에도 우리는 실제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자본을 배치했습니다. 방금 배당금이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상당량의 주식을 구매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전 세계 103 개의 디즈니 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우리는 우리의 테마 파크를 포함하는 우리의 공원과 리조트에 더 많은 투자를했습니다. 회사로서 일정 기간 동안 투자 할 의사가 있다고 판단되는 자본의 종류를 결정한 후에는 특정 기회 또는 특정 요구를 매우 자세히 검토합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기업 전략은 또한 사업 단위간에 존재하는 시너지 효과를 포착하려고 시도했습니다. 회사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 중 두 가지 인 '캐리비안의 해적 : Stranger Tides and Cars 2'는 회사의 플로리다 및 캘리포니아 테마 파크에서도 선보였습니다. 디즈니는 인터넷, 스마트 폰 및 테이블 컴퓨터 사용자를위한 Watches-PSN 서비스를 포함하여 디지털로 많은 컨텐츠를 제공했습니다. Disney / YouTube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되는 가족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Disney의 국제적 확장 노력은 주로 신흥 시장에서 기회를 활용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졌습니다. 2012 년 디즈니 채널은 중국과 러시아 시청자의 75 %에 달했으며 100 개국 이상에서 시청할 수있었습니다. 디즈니는 2011 년 홍콩 디즈니 랜드 (Hong Kong Disneylandin)에서 토이 스토리 랜드 (Toy Story Land) 명소를 개설했으며 홍콩 리조트를 위해 2 곳의 토지를 추가로 계획했다. 이 회사는 또한 2 개의 테마 호텔, 명소 및 모든 디즈니 공원에 지어진 최대 규모의 인터랙티브 매직 킹덤 스타일 성을 포함하는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를 개발했습니다. Bob lger는 2020 년 5 월 투자자 회의에서 회사의 국제 전략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예를 들어 국제적으로 성장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우리는 본질적으로 그 사업에 투자 할 기회가 있음을 압니다. 국제적으로 우리의 발자국을 넓 힙니다. 2005 년 홍콩 디즈니 랜드 개장과 이미 진행중인 홍콩 디즈니 랜드의 확장 - 사실. 우리는 세 개의 새로운 땅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이미 열려 있습니다. 하나는 올 여름에 개봉하고, 그 다음 해에는 3 분의 1이 올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상하이 디즈니 랜드 - 그리고 아마도 월트 디즈니가 1960 년 플로리다 주 센트럴에 땅을 샀던 이래로이 회사가 가진 최고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푸둥에있는 7.5 평방 킬로미터의 땅입니다. 상해의 중심부에 있습니다. 이 공원과 3 시간 만에 3 억 3 천만명이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지워진 건물을 내려다 보는 타워에 서있었습니다. 나는 그 크기를 믿을 수 없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나라에서의 잠재력을 도울 것이라고 확신한다. 2012 년에 회사의 사업 부서는 미디어 네트워크, 공원 및 리조트,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소비재 제품 및 대화식 미디어의 5 개 부서로 조직되었습니다. 미디어 네트워크 Walt Disney Company의 미디어 네트워크 비즈니스 부문에는 국내 및 국제 케이블 네트워크가 포함되었습니다. ABC 텔레비전 네트워크, 텔레비전 프로덕션, 그리고 우리. 국내 텔레비전 방송국. 이 회사의 텔레비전 제작은 ABC 방송의 텔레비전 프로그램에만 국한되었으며 8 개 지역 TV 방송국은 모두 ABC 방송사였습니다. 디즈니의 여덟 개의 국내 텔레비전 방송국 중 여섯 개가 미국 최대 열 십대에 위치했다. 텔레비전 시장. ABC는 미국에 238 명의 공무원을두고 있습니다. 디즈니의 ABC 관련 사업에 대해 묻자 Bob Lger는이 사업이 회사의 전반적인 성과에 긍정적 인 기여를했다고 제안했습니다. 네트워크. 우리가 소유하고있는 8 개의 방송국은 우리를위한 멋지게 만들어진 사업이며 계속해서 잘 지켜 져야합니다. 그들이 프로페셔널 한 이유 중 하나는 꽤 높은 품질의 제작을 지원하기 위해 스튜디오와 네트워크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지적 재산권 또는 필름 엔터테인먼트. 우리는 미국 기반 영화 엔터테인먼트의 소비에서 전 세계적으로 진정으로 성장한 시장을 이용했습니다. 1 '' ''0 '아미? 'md to' ''5 '' '1 "HY Wont : 1" "'1 전시는 또한 ABC 뉴스의 간략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케이스 20 'i'hr - Walt i) l' ul'l. t'_ \ '
TV 6 Houston, TX KTFlK-TV 10 Raleigh-Durham. NC WTVD-TV 24 프레스노. CA KFSN-TV 55 " 'Nielsen Merlin Research에 따르면 2011 년 9 월에 미국의 가입자가 계산됩니다. 아래 명시된 경우는 예외입니다. "ESPN 및 A843 프로그래밍은 아래에 설명 된 다른 네트워크를 통해 국제적으로 배포됩니다. ""구독자 수는 Nielsen이 지정하지 않으며 내부 관리 보고서를 기반으로합니다. 1 "Nielsen Media Research를 기반으로합니다. 미국 가정 가구 견적, 1 월. 출처 : The Walt Disney Company 2011 10K. t. '2 ?! 2 부 t'oram. ( 't'allttnn 및 목록 - i innit : Stroll-m - 방송 및 TV 제작 작업, 또한 라디오 디즈니가 포함 된 라미네이트 지향 라디오를 방영 한 3 개! 지상파 라디오 방송국 (3 개) SirittsXhtl 위성 라디오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나는 '라디오'와 뮤직 스토어에 갈거야. Xh-liIHRIiCIN-fl 및 tttobile 전화. 라디오 디즈니는 스페인의 지상파 라디오 방송국에서도 남아메리카 전역에 방송되었습니다. 회사의 빌 1 인수 HIV는 텔레비전 부문의 TV 방송 및 생산 능력을 인도로 확대 할 것입니다. 디즈니의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에서 가장 도전적인 문제는 시청자를위한 경쟁이었습니다. 이는 광고 요율과 재 계산에 영향을 미쳤다. 회사는 시청자를 위해 다른 방송사 및 케이블 네트워크와 경쟁했을뿐만 아니라 또한 소비자들이 즐길 수있는 다른 유형의 엔터테인먼트와 경쟁합니다. 예를 들어. 소비 자들은 UVI를 보는 것을 선호한다). 비디오 게임. 또는 텔레비전을 보지 말고 인터넷을 탐색하십시오. 방송 뉴스에 관한 인터넷의 중요성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으며 스트리밍 서비스의 성장은 모든 디즈니 미디어 비즈니스의 광고 수익 잠재력을 완전히 잠재울 수있었습니다. 하나. 기술은 디즈니에게 큰 기회를 제공한다고 믿었습니다. " 더 이상 단순한 TV 시장이 아닙니다. . . 그것은 미디어 세계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부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가정에서 더 이상 적절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학교에 있어요. 당신의 귀에. 거리를 걷는 중. 이름을 지어주세요. 당신은 미디어를 소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엔터테인먼트가 아니 었습니다. 캐주얼 게임 및 웹 사이트 및 소셜 네트워킹 서핑 우리는 디즈니 채널을위한 모든 곳에서 TV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잠깐 동안 시작한 t-t'atehliSI'i의 앱과 같습니다. 어린이 또는 다른 사용자가 사용할 수있는 앱입니다. 토르. 우리의 앱을 사용하여 휴대 기기에서 채널과 그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다중 채널 서비스의 가입자 인 경우에 한합니다. . . . 그리고 ESPN 앱의 채택률이 좋았 음을 알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제품입니다. 과. 우리는 시작할 것입니다. . . 알파벳. ABC 가족, 등등. 디즈니의 미디어 프로그램에 대한 그의 생각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Iger는 결론을 내렸다. " 우리는 고품질이라고 믿습니다. 브랜드 entertaintm'nt는 Utt'ltll'lttt. '우리의 과거에 전달한 가치뿐만 아니라 우리의 주주들에게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갈 것이지만, 점점 더 많은 것을 가능하게하는 세상에서의 성장' 제품 및 더 많은 eonsttlttption. 우리의 상표가 어떤 새로운 platl'orm에 의해 높은 수요에 있습니다. 당신은 그곳에 아주 좋은 콘텐츠가 없으면 오늘 플래 텀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우린 아주 잘한다.
위치한다. 그 점에 관해서는 아마도 더 나은 타이탄 인 것 같습니다. Disney의 미디어 네트워크 사업 부문은 재무부를 통해 200 달러까지) 재정 지원을 통해 제공됩니다. 4. 공원 및 리조트 월트 디즈니 회사의 공원 및 휴양지 부문에는 올랜도의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 캘리포니아의 디즈니 랜드 리조트 , 하와이의 Attlatti Disney Resort and Spa. 디즈니 휴가 클럽. 및 Disne>.r 크루즈 라인. 회사 설명 4 월트 디즈니의 미디어 네트워크 사업 단위, 2009 회계 연도 - 2011 회계 연도의 영업 실적 (단위 : 백만 달러) 수익 공시 광고 기타 기타 총 매출 운영비 2011 2010 2009 58.790 58.082 87.407 7.598 7.028 6.566 2.326 2.052 2.235 18.714 1? .162 16.209 10.376 9.888 9.464 설정. 일반. 행정. 기타 2.539 2.353 2,341 감가 상각비와 상각비 투자 주식수 지분 투자 주식수 영업 이익 237 222 206 t584) I438) t567) $ 6.146 $ 5.132 $ 4.765 출처 : The Walt Disney Company. r 20H tD-K. 사례 20 월트 디즈니 회사 : 2012 년의 다양 화 전략은 디즈니 랜드 파리에 51 %의 지분을, 홍콩 디즈니 랜드 리조트에 47 %의 지분을,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에 43 %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Disney는 일본 도쿄 디즈니 리조트의 운영을 허가했습니다. 사업 부문의 수익은 주로 공원 입장료, 호텔 객실 요금, 상품 판매, 음식 및 음료 판매, 휴가 클럽 소유물의 판매 및 임대, 크루즈 휴가 요금 등을 통해 생성되었습니다. 호텔 숙박 및 음식 및 음료 판매로 인한 수익은 해당 사업부의 매출 중 상당한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예를 들어, 25,000 에이커의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에서만. 회사는 대략 22,000 개의 방이있는 7 개의 리조트 호텔을 운영했습니다. 2012 년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에는 2,000 개의 객실을 갖춘 18 번째 호텔이 추가됩니다.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에는 120 에이커 규모의 다운타운 디즈니 매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당, 오락 시설이있어 공원 시간이나 그 이후에 식사를하거나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올랜도의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에는 4 개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 풀 서비스 스파, 테니스 코트, 항해 시설, 수상 스키, 2 개의 워터 파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년 200 명 이상의 아마추어 및 전문가 이벤트를 개최하는 220 에이커 규모의 스포츠 단지. 캘리포니아에있는 월트 디즈니의 461 에이커의 리조트에는 3 개의 호텔과 다운타운 디즈니의 소매점과 함께 디즈니 랜드와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의 2 개의 테마파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단지.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Disney California Adventure)는 2001 년 디즈니 랜드 (Disneyland) 호텔 근처에 개장했으며 골든 스테이트 (Golden State), 할리우드 픽처스 백로트 (Backlot Pictures), 파라다이스 피어 (Birth 's Land), 버그 랜드 (Bug 's Land) 등 4 개 지역을 포함합니다. 이 공원은 디즈니 랜드에서의 과밀 현상을 줄이기 위해 처음에 지어졌으며 2010 년에는 '월드 오브 컬러 (World of Color)'와 '2012 년 자동차 랜드 (Cars Land)'가 추가되어 손님들의 호소력을 강화했습니다. Rasulo는 2012 년 Disney California Adventure의 역사와 단점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Disneyland가 단순히 너무 혼잡하기 때문에 거부감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Disney California Adventure)를 지어 리조트를 그 제안의면에서 확장했습니다. 사람들을 디즈니 랜드에서 끌어낼 수도 있습니다. 잘. 그 개념은 충분히 강하지 않았습니다. 그곳에는 훌륭한 야간 간청이 없었기 때문에 그곳의 체류는 매우 짧았고, 사람들은 저녁에 디즈니 랜드로 돌아와 문제를 강조했습니다. 이제 영화 Cars를 중심으로 구축 된 Cars Land라고하는 진정한 개념을 갖춘 완전히 새로 워진 공원을 볼 수 있습니다. 12 에이커에요. 그것은 매력적입니다. 그것은 주변의 땅으로 우리가 해본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월드 오브 컬러가 리조트에서 출석을 늘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 0275 Disney는 Disneyland Paris와 7 개의 호텔, 컨벤션 센터, 쇼핑, 식당에서 51 % 소유 지분을 유지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단지, 27 홀 골프 시설 등이 있습니다. 홍콩 디즈니 랜드 리조트에는 두 곳의 호텔이 47 %의 지분을 가지고있었습니다. Toy Story Land, Grizzly Gulch 및 Mystic Point의 세 가지 새로운 토지가 포함 된 홍콩 디즈니 랜드의 단계적 확장은 2013 년까지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Disney는 도쿄 디즈니 리조트의 운영으로 로열티를받습니다. 오리엔탈 랜드 컴퍼니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Disney가 아무런 소유권도 갖고 있지 않은 일본 기업. 디즈니는 상해 디즈니 리조트에 43 %의 지분을 갖고 있으며, 상하이 디즈니 랜드, 2 개의 주제 호텔, 소매점을 포함하여 45 억 달러 규모의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 식당, 엔터테인먼트 단지 및 야외 레크리에이션 공간이 있습니다. 중국 리조트는 2016 년에 개장 할 예정이었습니다. 회사는 디즈니 휴가 클럽 (Disney Vaca - Club)을 통해 11 개의 리조트 시설에서 시분할 된 판매 및 임대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Disney Cruise Line은 Port Canaveral, Florida 및 Los Angeles에서 선박을 운영했습니다. Disney의 크루즈 활동은 어린이와 가족의 이익에 호소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그것의 항구 Canaveral 선박 여행은 디즈니의 도망친 Cay에 방문을 포함했다. 바하마에있는 1,000 에이커의 개인 섬. 디즈니 크루즈 휴가의 인기로 인해 원래의 2 함선은 1 년 내내 전체 용량으로 예약 될 수있었습니다. Bob Iger는 2012 년 5 월에 투자자를 언급하면서 비즈니스의 강력한 성과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 10 유람선은 1990 년에 지어 졌던 두 대의 선상에 투자 자본에 대한 10 대 중반 수익률을 기록한 견고한 사업이었습니다. 우리에게는 능력있는 제품이 있었고, 우리에게 역량을 추가 할 수있는 여지가 확실히 있었고 시장이 확장 할 수있는 기회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두 척의 배인 꿈을 세웠습니다. 2011 년 초 출시 된 Fantasy. 몇 달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두 개의 새로운 선박에 대한 투자 자본 수익률에 대한 매우 구체적인 결과를 보여줍니다. 흥미롭게도. 우리의 4 척의 선박은 1 년 동안 약 90 %가 예약되었습니다. 그 꿈. 제가 언급 한 바와 같이, 2011 년 초에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판타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놀라운 것입니다. 고품질의 제품.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Studio Entertainment)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실사 및 애니메이션 모션 (2-2'F6 Part 2 (C.'I '의 복용량 : tl)을 제작했습니다. 't. tn;': tntl I'ZserutttttIStt'ninev EXHIBIT 5 월트 디즈니의 공원 및 리조트 사업 단위, 2009 회계 연도 - 2011 회계 연도의 영업 실적 매출 국내 국내 총수입 영업 비용 판매 일반 행정. 기타 감가 상각비 및 상각비 영업 이익 2011 2010 2010 2009 $ 9.302 $ 8.404 $ 8.4M? 2.49s .2352 3.225 11.797 10.761 10.667 7.383 5.787 6.634 1.698 1,517 LAG? 1.165 1.192 mm $ 1.553 51.318 51.418 출처 : 월트 디즈니 회사 2011 tO-K 그림. '-vieu-'및 DVD 홈 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레코딩 및 Disneyon li'i'and Disney live! 라이브 공연. 디즈니 영화의 디즈니 픽처스에서 영화의 pn'iduced 및 배포가 이루어졌습니다. Pix ar. 및 i \ - larvel banners. 이 부서는 또한 'l' ottchst'one l' ictures 배너 아래에 영화를 배포했습니다. lloh [tollowing comments. ll와 함께 부서의 전략을 일요일에 나눠야합니다. 우리의 영화 그룹을위한 전략. 우리 스튜디오는 매우 분명합니다. W "는 일년에 두 편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만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픽사와 디즈니. 다음 5 년 동안 몇 년이 지나면 1 년에 2 장의 영화와 디즈니를 볼 수 있습니다. 오두막. 기본적으로. 너는보고있어. 2 년. 우리는 만들려고한다. 아마. 일년에 두 개의 놀라운 일이있을 것입니다. litrwartl, 그리고 그 슬레이트는 앞으로 3 ~ 4 년 동안 꽤 정의됩니다. 그리고 나서, 여섯 살에서 여덟 살 근처에. 아마 6에 가깝습니다. 디즈니 브랜드의 실사 영화. . V "는 1 년에 20 편 이상의 영화를 제작하지 않는다. 우리는 이러한 상표가 붙은 영화인 Disney를 제작하는 사업에만 종사하고 있습니다. 나야. 그리고 마블. 우리는 이러한 브랜드 영화에 대한 ROI가 전체 산업보다 더 좋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디즈니와 함께 성공할 때. l' ixar 또는 Marvel 영화. 우리는 우리가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광범위하고 깊게 그리고 더 오랜 기간 동안 그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영화는 일반적으로 필름의 연극 배급 과정에서 손실을 겪었는데 그 이유는 영화 제작 비용과 영화 출시와 함께 광범위한 광고 캠페인 비용 때문이었습니다. 영화가 가정 오락 용 DVD 또는 일사 광선 디스크에서 사용 가능해질 때까지 많은 영화에 대한 교수가 생겼습니다. 영화의 연극 출연 이후 3 개월에서 6 개월 만에 시작됐다. Revouue는 영화가 2 개월 만에 DVD의 출시를 변경하고 영화를 볼 수있게되었을 때 지불 할 수있는 (V'-I''v) i video-on-detand (VOD) 약 10 개월간의 HBO와 같은 가입 프리미엄 케이블 채널은 PPVr'VOD 가용성을 변경 시키므로 ABC와 같은 방송 네트워크는 Litetittte와 같은 기본 케이블 채널처럼 영화에 대한 방송권을 나중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llalltttark 채널. 그리고 ABC는 좋아. Shoo-tune 및 Starr과 같은 프리미엄 케이블 채널. 극장판 출시 이후에도 오랫동안 영화에 대한 방송권을 구입할 수 있었고, 초기 공개 시간이 길어질수록 Telecast 권한 수수료가 감소했습니다. 또한. DVD 판매량 및 렌트 샵의 감소는 영화가 더 빠르게 움직일 때 영화 수입이 증가하여 업계 수익을 가져 왔습니다. The operating results for The Walt Disney Company's Studio Entertainment division for fiscal 2009 through fiscal 201 i is presented in Exhibit 6. Consumer Products ‘l'he company‘s constuner products division included the company's Disney Store retail chain and businesses specializing in merchandise licensing and children's book and magazine publishing, in 2011. the cont — pany owned and operated 208 Disney Stores in North America. [03 stores in [Europe and ‘to stores in lapan. its publishing business included comic books. various children's book and magazine titles available in print and ebook formanand smartphone andtablet computer apps designed for children. The company's bestselling apps in 20| l were Disney Princess Dress-Up and Liars 2. Licensing revenues were generated from the use of Disney's portfolio of characters by manufitctnrers ol'toys. apparel, home tlecor. stationery. footwear. and Hana-ll - m—
4.._'..-__M__s_.-. _—_. Case 20 The Walt Disney f 'ompam‘ Its tilt-wruilicatioit Stratoex' in Brill! (2-277- EXHIBIT 6 Operating Results for Walt Disney's Studio Entertainment Business Unit. Fiscal 2009—Fiscal 2011 (in millions) Revenues Theatrical distribution Home entertainment Television distribution and other Total revenues Operating expenses Selling. general. administrative. and other Depreciation and amortization Equity in the intiome oi investoes Operating income 2011 201a ' 2009 $1.733 $2.050 $I.325 2.435 2.555 2.752 2.183 1.985 eggs 6.351 6.701 6.136 3.136 3.469 3.210 2.465 2.450 2.537 132 89 60 — — _th) 8-6-18 8 693 s 175 SourcerThe Walt Disney Company 2011 10-K. consumer electronics. ln Jill I. Disney was the larg - est Iicensor of character-based merchandise in the world. The division’s sales were primarin afteeted by seasonal shoppng trends and changes in consumer disposable income. An overview oflhe division’s operv ating results for fiscal 2009 through fiscal Jill I is pre - sented in Iixhibit F. Interactive Media Disney’s interactive media business unit produced video games for handheld game devices. game con — soles, and smartphone platforms. The division also developed games aml other content for Disnoy and Disney's websites for its parks and resorts and studio entertainment division. The interactive media division had found it difficult to compete in the highly seasonal video game industry and had sufferch losses each year between fiscal 2009 and fiscal 2011. In addi — tion, the division’s sales were affected dramatically by the timing of new console releases and the popularity of its game titles. In 30] I]. the company acquired I‘Iay dom. Inc, a company that developed online games for social networking sites to help speed the Compton-"s product development capabilities in that area. In sum — ming up the division’s performance and future pros — pects. CEO lger stated” We have an interactive division that includes games and a number of our Disney-In‘anded websites. We‘ve lost money in that space. The division overall is small when you compare it with the other bigI divisions of EXHIBIT 7 Operating Results for Walt Disney's Consumer Products Business Unit, Fiscal 2009—Fiscal 2011 (in millions) Revenues Licensing and publishing Retail and other Total revenues Operating expenses Selling. general. administrative. and other Depreciation and amortization Equity in the income of investees Operating Income Source: The Walt Disney Company 2011 IO-K. 2011 2010 2009 51.933 $1 325 $1,584 4119 _9§§ _8e41 3.049 2.678 2.425 1.334 1.236 1,182 794 687 597 105 78 39 — — 2 s 816 $577 571% (i 273 Part 2 ("testis in Ct'nlilni: :inrl Run-tiling: Si I'ilT. t‘.f.1,\' liit' company and it will continue to be relatively small. Operating results for Disncv's Interactive Metli't \VL‘IVU said illL'll u'c'i'c targeting 2013 :13 a ‘VL‘fll' tJi‘ prot - division [of fiscal through! fiscal 7t“ 1 1n! 3 a: itahilil)‘. It's about time, because \x'c'vc invested it fair H l l n amount . . . Our goal now and our strategy is to diver - sity tnir gaming Cl'l'orls. Sonic IttotlL‘Sl iitvcstlttt-nt on thy Console l'ront. very Disney i'tl'ill‘ltiL'ti anti Marvel - scntcd in Exhibit 3. The contpun)”s consolidated starc — mcnts of income for fiscal 2009 through liscitl 2011 are presented in lixhihit 9. The Walt Disney (.:t11]1p;1- nit-"5 halance sheets lot: fiscal .2010 and iiscnl 301 1 are branded. some investment tilt the muhilc limit. and . . . . pruscntmfi In laxinhtl it]. investment on the social games from. EXHIBIT 8 Operating Results for Walt Disney's Interactive Media Business Unit, Fiscal 2009-Fiscal 2011 (in millions) 2011 2010 2009 Revenues Game sales and subscriptions $ 768 S 563 $ 565 Advertising and other _fl _ _E 147 Total revenues 982 761 715 Operating expenses 732 581 623 Selling‘ general. administrative, and other 504 371 336 Depreciation and amortization 54 43 50 Equity in the income oi investees — — 2 Operating Loss - 8(308> 8(234) 5(295] Source: The Wait Disney Company 2011 101K EXHIBIT 9 Consolidated Statements of Income for The Walt Disney Company, Fiscal 2009—Fi5cai 2011 (in millions, except per share data) 201 1 201 D 2009 Revenues $40,393 $38,063 $36,149 Costs and expenses 33,112 31.337 30.452 Restructuring and impairment charges 55 270 492 Add: Other income 75 140 342 Net interest expense 343 409 456 Add: Equity in the income of investees __§8_5_ 440 57? Income before income taxes 8,043 6,627 5658 Income taxes 2,785 2,314 2,049 Net Income 5.258 4,313 3.609 Less: Net Income attributable to noncontrotling interests __fl 350 302 Net Income attributable to The Walt Disney Company (Disney) 5 4.80? $ 3.963 S 3.307 Earnings per share attributable to Disney: Diluted $2.52 $2.03 81.76 Basic 52 .56 $2.07 $1.78 Weighted average number of common and common equivalent shares outstanding: Diluted 1.909 1,948 1,875 Basic 1.878 1,915 1.855 Source: The Wait Disney Company 2011 10-K. “Mg-Hm ._._. _i‘..
— M — .. - 4 ._.-_. -_. .___. . _.: . Case 20 The Walt. Disney ('Innmluty: Its U11“’t‘r-lirtt'iiltlllll. Si-l‘;li.0>' (18.373) 15.943 14.502 Projects in progress 2.525 2.180 Land 1.127 1.124 19.695 17.806 Intangible assets. net 5.121 5.081 Goodwill 24.145 24.100 Other assets 2.614 _fl8 Total assets 572.124 369.206 LIABlLlTIES AND EQUITY Current liabilities Accounts payable and other accrued liabilities $ 6.362 5 6.109 Current portion of borrowings 3.055 2.350 Unearned royalties and other advances - 2.671 __ 2.21 Total current liabilities 12.088 11.000 Borrowings 10.922 10.130 Deferred income taxes 2.866 2.630 Other long-term liabilities 6.795 6.104 Commitments and contingencies Equity Prelerred stock. $.01 par value Authorized—100 million shares. Issued—none — — Common stock, $.01 par value Authorized—4.6 billion shares. Issued—2.7 billion shares 30.296 28.736 Retained earnings 38.375 34.327 Accumulated other comprehensive loss (2.630) [1.881) 66.041 61.182 Treasury stock. at cost. 937.8 million shares at October 1. 2011 and 803.1 million (28.656) (23,663) shares at October 2. 2010 Total Disney Shareholders equity 37,385 37.519 Nonconlrolling interests 2.068 1.823 Total Equity Total liabilities and equity 872.124 $69,206 Source: The Walt Disney Company 2011 10-K. (2-250 Part 2 Ctltilh‘i in (Trotting and I'lxcictltniit Strategy THE WALT DISNEY COMPANY'S THIRD QUARTER 2012 PERFORMANCE AND ITS FUTURE PROSPECTS The Walt Disney Company recorded record earn - ings per share during its first nine months of fiscal ZDIZ with its media networks division achieving an 8 percent periml-m'er-period increase in operating profit. its parks and resorts division seeing u 2&1 percent increase in operating prolits. its studio entertainment division operatng prol'it increasing by 28 percent, and its consumer electronics operating profit increasing by 10 percent hetween the first nine months of 20!] and the some period in 201 '2. The operating loss for Disney's ENDNOTES. ‘AS quoted by Boo lger. Chairman and Chie! Executive Olficor oi The Wall Disney Com - pany. during the Sanford C. Bernstein Strate - gic Dentslon‘j Cooleronce. May 30. 2012. " As quoted by Bob tger, Chairman and Chiel Executive Otiicer of The Walt Disney Corn - pany. during the Sanfor d C. Bernstein Stratev 30. 2012. gic Decisions Conference. May 30, 2012. interactive division decreased from $214 million for the ‘ nine months ended July 2, 2011 to $140 million for the nine months ending lune 3t>, 2012. Disney CEO Boh lger snnnnarized the company's position at mid-2012.H I can say 1 look back at the lust year and hrcnking ground in Shanghai. launching two new cruise ships. opening,' up (furs Loud in a couple of weeks, buying a media company in India. buying a network in Russia to brand the Disney Channel, all big—and buying our stock hack and increasing our dividend and. I think. proving to the \\'tlt'ltl that [lie MitTVL‘l acquisition was .1 strong acquisition. So it's been. I'll cull it :1 rich and aggressive time. one that we feel good almut in terms of the impact on our bottom line, both current and Future. And we'll continue to look Opportunistically. We oliviously have demonstrated that we're not averse to allocating capital in multiple directions. The Walt Disney Company. during the Nomura U. S. Media. Cable. and Telecom Summit. May ‘“ As quoted by Bob Igor. Chairman and Chict 1' ltnd. 5’ Ihid. ExtiCLitivo Oltieor ol The Walt Disney Coni - "As quoted tiy Jay Raoulo. Senior Executive 5 Ibid. puny. during the Santoid C. Bernstein Strate - Viee President and Ohio! Financial Oflicer of ‘1 lbui. gic Decisions Conference. May 30. 2012. Th o Wall Disney Company. during the Nomura ‘5 lbid. & quot; tbid. 우리. 미디어. Cable. and Telecom Summil. May 9A9 quoted by Jay Ftasulo. SeniOr Executive ‘2lbid. 30. 2012. Vice President and Chief Financial Olticerol “use. .
TERM Spring '16 PROFESSOR no TAGS Business, Walt Disney Parks and Resorts, Walt Disney Compa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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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d : The Walt Disney Company: Its Diversification Strategy in 2014 and Constuct a Case Analysis to analyze a company's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and Threats.
Consturct a short Written Case Analysis 3-5 pgs. , not including a title pgs. and references page)
The analysis should include:
Present your findings as a SWOT report including component of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and Threa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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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walt disney company its diversification strategy in 2017 john e. gamble


Walt Disney is one of the most famous brands in every family; it has a lot of well know cartoons and characters. However, Disney is not just a brand with animations, it is a broadly diversified media and entertainment company, which includes media network, theme parks and resorts, studio entertainment, consumer products, and interactive media.
In 1928, the first and the feature characters – Mickey Mouse was created by Disney. The success of Mickey Mouse is the first step of the success of Disney Company. After Mickey Mouse, there are a lot of highly successful animations, such as Snow White, Cinderella, Peter Pan, and Sleeping Beauty. Then in 1954, the first construction of Theme Park began, and this is the first other business Disney diversify to. The park was very success when it open, and then soon Disney decided to open the second park in Florida.
After the park, Disney also opened the Disney World Resort in 1971, and the acquisitions of ABC, ESPN, Anaheim Angels, and the Fox Family Channel. Moreover, Disney complete Pixar in 2005, and Marvel in 2009. Disney has done a very good job on their entertainment businesses; they not only successfully diversify in to different entertainment industries but also expend to internationally market successfully.
Key factors and strategy for Disney.
Disney builds a strong family brand in the entertainment industry.
Disney is not just an animation producing company; it is a corporate that includes media network, theme parks and resorts, studio entertainment, consumer products, and interactive media. It is highly diversify in the entertainment industry. Disney is not just a brand for children, instant of children, the target customer is the whole family. The movie Disney release every year, it is always the popular movie choice for family with younger children. The Disney Theme Park is always the famous places for family with their children. What Disney is trying to deliver to their customer is that Disney is not just a brand for children it is a brand for every family.
International expansion and highly diversify strategy.
Disney is a global brands, Disney Theme Park is not just in America, but also Europe and Asia. Disney also bought UTV for the growth in India. The ambition that Disney wants to growth internationally is clear and it is growing. Disney has built a lot of different products in differ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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